8월10일 새크라멘토 킹스 vs 휴스턴 로케츠 분석글

마리오토토 1 272

새크라멘토 킹스

새크라멘토는 플레이오프 진출이 쉽지 않다. 상대적으로 만만하게 여겨졌던 브루클린 네츠를 상대로도 완패하면서 실낱 같은 희망이 사라지고 있다. 전력 공백도 존재한다. 마빈 베글리 3세를 대신해 주전 빅맨 역할을 잘 해내던 리션 홈즈가 부상으로 나서지 못하기 때문. 이로써 새크라멘토 인사이드는 해리 자일스, 네만야 비엘리차 같은 롤 플레이어들이 지킬 수밖에 없다. 여기에 리그 재개 후 가장 망가진 선수로 꼽히는 버디 힐드의 부진이 이어지는 한, 휴스턴의 스몰라인업과 스페이싱을 당해내긴 어려워 보인다.

휴스턴 로케츠

휴스턴은 LA 레이커스를 113-97, 16점 차로 꺾고 1승을 추가했다. 러셀 웨스트브룩이 대퇴부 부상으로 나서지 못했지만 승리에는 별 문제가 없었다. 웨스트브룩은 이 경기에도 나서지 않는다. 하지만 큰 걱정은 없다. 주전으로 올라선 벤 맥클레모어가 엄청난 효율을 내면서 부담을 잘 덜고 있고 레이커스 전에서 39점을 올린 제임스 하든은 남은 경기에서 결장할 일이 없다고 스스로 밝힌 상태다. 새크라멘토의 빅 라인업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다. PJ 터커, 로버트 코빙턴, 대뉴얼 하우스 주니어는 공수 양면에서 스몰볼의 핵심 역할을 100% 해내는 중이다.

최종 분석

전력 차이뿐만 아니라 최근 분위기도 양팀은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. 여기에 새크라멘토는 설상가상으로 홈즈마저 뛰지 못한다. 휴스턴이 시원한 대승을 따낼 가능성이 높다.

휴스턴 -5.5 마핸

1 Comments
☆포항윤석이☆ 08.10 00:00  

제목